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입덧

5주부터 입덧 시작했는데 11주 2일인 오늘도 입덧이 끝날 기미가 안보여요... 양치하다 토하고 조금만 먹어도 체하고 음식 사진만 봐도 울렁거리고... 죽겠네요 정말 다들 언제쯤 입덧 끝나셨나요.. 너무 힘들어요..

댓글

10

  1. 저도 5주부터 시작해서 11주인 지금까지 입덧 있어요... 입덧약 계속 먹고있고 컨디션 조금 괜찮은날엔 부지런히 먹고싶은거 먹는데 문제는 양치덧이 심해졌어요. 양치하고 혀 조금만 닿으면 헛구역질에 먹은거 다 토해버리네요...ㅜㅜ 입 크게벌리거나 기침만 세게해고 헛구역질나요

  2. 저도요..5주부터시작해서 10주인데 아직도..삶의질도너무떨어지고..입덧약도 효과있을때나있고 없을때도많고ㅠㅠㅠㅠ맨날토하니까 식도염이더심해진거같아요..제발12주의기적이있길...

  3. 저도 5주부터 시작했는데,, 너무 힘들어요..ㅠㅠ 제발 12주에는 끝나길 기도합니다.. 같이 힘내요!!!👍🏻👶🏻

  4. 어.. 제가쓴줄..알았네요 저도 11주2일입니다 여전히 구토중이에요 5주부터 12주이후로괜찬아질거라는 의사슨생님말씀을 ㅠㅠㅠ 믿고있어요

  5. 저두 11주 처음으로 토했어요 머리도 아프고 ㅠㅠ 눈알도 아프고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1주 입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