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이가 닿는 부분만 면이면 사실 괜찮을것 같아서 저는 임신 전부터 슬림9 네모팬티입어용! 진쨔 넘 편해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속옷 간지러움
얼마전에 여기서 ㅅㅇ 임산부속옷 추천받아서 구매했는데요.. 받자마자 세탁 깨끗하게 하고 입는데 그 속옷만 입으면 왜이리 소중이가 간지러울까요; 제 살성에 안맞는건지, 면 재질이 안좋은건지; 처음 겪는 일이라 당황스럽네요^^;;;; 100% 면재질 임산부속옷 좀 추천해주세요!! 다시 사야할 판… ㅠㅠ
댓글
2

오 한번 찾아봐여겠어요!! ㅅㅇ꺼도 면100인데 뭔가;; 재질이 따꼼거리나봐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