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지금까지 입덧에 가장 도움이 된 두가지

9주차 지금까지 입덧에 가장 도움이 된 두가지

둘째 임신 후 이미 입덧이 힘들다는 건 알고 있었기 때문에 마음을 단단히 먹었지만 여전히 쉽지 않은 시기였음. 유명하다는 입덧 사탕(레몬맛)은 첫째때부터 넘 자극적이어서 안먹고 다 버렸는데 ... 이번에 또 선물 받음. ㅠ 그나마 이번에는 먹을 순 있겠는데 역시나 많이 먹기는 힘들더라... 그때 어린이집에서 일하는 지인이 사탕을 한봉지 가져왔는데 바로 “소금사탕”이었음. (이름 몰라서 쿠팡에 검색해봤는데 카수가이 시오 아메 소금사탕임) 단거 신거 원래 별로 안좋아하거나 그런게 넘 자극적이어서 계속 입에 물고 있기 힘든 사람한테 추천함. 그리고 또하나 더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인데(왜 사진 하나밖에 못올림ㅡㅡ) 이건 원래부터 신랑이 입병이 자주나서 실제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치약 찾다가 쓰게된거임. (실제로 남편 입병 횟수가 눈에 띄게 줄음) 그냥 임신하고도 계속 쓰는건데 신기하게 양치덧이 없음. 근데 다른 민트향 치약 쓰려고 생각만 해도 역함. 내가 생각하기에 이 치약의 장점은 1. 크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깨운함. 2. 프로폴리스가 향이 아니라 직접 들어있어서 그런지 닦고나서 향이 은은하게 남는게 그게 역하지 않음( 난 입덧 시작 후 인위적인 향이나 첨가물이 자극적이게 느껴졌음 *예 직접 간 100 프로 과일쥬스, 설탕 + 농축액으로 만들어진 쥬스) 혹시 입덧땜에 넘 고생하는 사람 중 나와같은 이유로 힘든 사람은 시도해 보시길 ..

댓글

3

  1. 근데 프로폴리스는 아직 임산부한테 어떤 영향을 주는지 오랜기간 임상이 되지 않았다고해서ㅠ 저는 레드씰 원래 사용하던거 접고 임산부 잇몸치약쓰고 있는데.. 괜찮을까용?ㅠ

    1. subcomment icon

      일단 함량이 높지 않고 삼키는 건 아니라서 저는 그냥 쓰고 있어요ㅎㅎㅎㅎ 알러지 반응이 있는 사람은 조심해야한다고 하네요^^

    2. subcomment icon

      앗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다시 써야겠어요ㅠ 지금 임산부치약은 양치덧이 올라와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