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자다가 심장이너무빨리뛰어서 숨차서 깰때도잇고 입덧이너무심해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증상 어떠신가요?
워낙 기립성저혈압이 있었는데 임신하고 더 심해진것 같아요,, 일어날때마다 앞이 캄캄해지면서 핑핑도네요,, 숨은 왜이렇게 차는건지,, 눈물도 많아져서 툭 하면 울어요ㅜㅜ
댓글
4
저도 현기증 너무 심해서 앞이 컴컴해질정도에요ㅠㅠ 살살 일어나야겠어요ㅠㅠㅠㅠ
저도 기립성저혈압이.. 가끔은 저혈당성 현기증도 있고요ㅠㅠ 숨 차는건.. 진짜 다들 그러신가봐요 조금만 움직여도 힘들어용 윽윽
저는 이제8주인데 갑툭 눈물이ㅋㅋ나와요 영상보다가도 이상한 시점에서 또르르 이건 내가아니다 호르몬이다 하고넘겨요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