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감사합니다>< 맘 편하게 먹고 푹 자야겟어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두통
어제 오랜만에 남편쉬는날이라고 나가서 돌아다녓는데 갑자기 새벽부터 으슬으슬춥고 콧물과코막힘 두통이 왓는데 병원은 제가 혼자 못가는 상황인데.. 타이레놀 먹어도 상관 없겟죠??ㅜㅜ
댓글
3
저도 그래서 병원에 문의했었는데 원장님이 타이레놀먹어도된다그러셨어요!8시간에 한알씩! 그래서 전 약국에말하니까 타이레놀이알주시더라구용
많이 먹으면 문제지만 소량 괜찮다고 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