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누웠다가 일어나면 앞이 깜깜해서 뭐라도 짚고 걸어요 그리고 숨이 너무 차서 힘드네요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 반응 다들 어떠세요?
일어나면 현기증으로 시작해 귀 한쪽이 물 먹은것처럼 막혀있고 힘도 쭉쭉 빠지고 점심 오후는 어찌저찌 버티다가 저녁쯤에 또 한바가지 깔아지고 몸도 무거워지고ㅠㅠ 다들 어떠세용?
댓글
18
저 오늘 10주 2일차인데 컨디션좋은데 귀가 먹먹해요 ㅠㅎㅎ 임신전에 가끔 그랬었는데 오늘은 하루종일 이래서 불편하네요 그래도 다른분들도 그런다니 괜히 안심..:)
저는 밥 먹고나면 너무 졸려서 기절하듯이 자고 임신성비염이 생겨서 힘드네요..아직은 견딜만한데 너무 힘들면 병원가볼려구해요~~

저도 밥먹고나면 그냥 침대행...이네요☺️☺️ㅋㅋㅋㅋ어쩔수 없는 현상인가바용
저는 .. 무증상이에여 .. 잠만 많이 오는 정도 ..

그래도 증상 하나라도 있는게 그나마 안심이 되는거같아요 잠 많이 쏟아지기도 하죠ㅠㅠ

그래서 하이베베 사서 듣구 있어요! ㅋㅋㅋㅋㅋ 변비나 가슴통증 그런 증상은 간간히 있는데 입덧은 없어서 다행인거같아요 ,,,,, ㅠㅇㅠ 근데 체력은 증말 딸리네요

저 하이베베 샀는데 여전히 못찾아서ㅠㅠ못하고있어용ㅠㅠㅠㅠㅠ
어..!! 저도 지금 왼쪽귀만 자꾸 압차고 그래서 너무 불편해하고있었는데ㅜㅜ 이번주에 병원가면 한번 물어보려구요ㅠㅠ 저는 아직8주... 곧9주인데 귀가 그런거는 좀 되었어요ㅠㅠ 한6주차부터 확 심해진거같긴해요ㅠㅠ

아마 기력이 딸려서 그럴꺼에용ㅠㅠ 아침에 이러다가 또 괜찮아지고 아침저녁 지옥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비극이에요 정말루.... 하루종일 수영장에 있는 기분이에요 오늘은 속도 너무 안좋고 어지럽고 귀도 아프고 출근해야되는데... 쏘니님 오늘은 귀가 안아프시길 바라며.... 오늘 퇴근 짱 빨리해야겠어요🫡

그거 이관증일 거에여ㅠㅠ 저도 임신전에도 기력딸릴때 간혹 그랬는데 요즘 또 그러네요ㅠ

헉.. 정확한 병명이 나왔어요 쏘니님...!

귀막힐때 껌 씹으면 좀 나아지기도 하더라구요!

세상에 이관증이라니 맞아요 임신전에도 기력딸리면 그랬는데!! 맞네용

헉 저도 귀가 멍멍한데 이런게 있군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