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 0일, 저도 8주부터 두알씩 꼬박 먹고있는데 지금 한알 더 늘려야하나 고민입니다.. 삼시세끼 먹는거 너무 힘들어요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끝나신분들 있나요
ㅠㅠㅠㅠ 입덧 언제 끝나요…? 전 약을 3개로 늘렸어요 ㅠㅠ
댓글
7
저도 5주차에 시작해서 10주되니까 훨 ~ 좋아졌어요
전 11주 2일차인데 아직 입덧약 4알 먹어요..근데 3일전에 비해 좀 좋아졌어요!
전이제 11주인데 사라졌어요ㅎ 첫째때도 12주쯤 없어졌어요ㅎ
전 5주차부터 시작해서 10주 들어서니까 괜찮아졌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