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는 체온조절이 잘 안되서 더웟다 추웠다 할수있데용~ 적당히 배만 너무 차갑지 않게 해주면 괜찮아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에도 몇번씩 몸에 소름 돋아요
막 춥나봐요 ㅠㅠ 오한이 드는데 오도독 ㅠㅠ 소름 돋구 추워요 ㅠ .9주차인데 이러면서 울렁거리고 소화안되고 ㅠ 체덧 있기전에 꼭 몸이 이런증상이.. 손 발도 차갑구요 ㅠㅠ 진짜 ㅠㅠ 그러다 온도를 재면 37.3도 항상 미열이에요ㅠㅠㅠ 다들 온도가 들쑥 날쑥 하시나요? 소름돋고 오한들고 하시나요? 갑자기 볼이 뜨거워지고 더워지나요?
댓글
6
저두 아침저녁으로 너무너무 추워여~손발두시렵구 혈액순환안되는건가싶고 그럼아기한테안좋은건가싶고 걱정한바가지였는데~저랑비슷한분들이 많이계셔서 다들격는거구나 안심되네여><
저도저도 추워서 후디입고 있다가 좀 있으면 덥고 더워서 민소매 입고 있으면 바로 추워지고 난리난리 이런 난리가 없네요😂🤣
엇 저둔데...그러고 몸 떨려서 장판속으로 들어가거덩요 😭😭 원래 이런건가요 흑흑 11주 달리고 있네여
저도 땀났다가 오들오들 떨었다가 난리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