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여워요 ~ 저도 9주5일에 초음파 보러갈텐데 너무 설레네요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젤리곰 아기 넘 귀여워요ㅠㅠ

어제 9주차 초음파 보고 왔어요. 넘 기특하고 동글동글 귀여워서 자랑해 봅니다ㅠㅠ 2.24센치 쪼끄미지만 벌써 머리 팔 다리까지 다 있는게 꿈틀거리며 손도 흔드는거 같고ㅎㅎ 이게 참 내새끼라고 남들 초음파 사진 볼때랑 확실히 달리 느껴지네요 ㅋㅋㅋ 우리 모두 건강히 아기와 만날 그날까지 힘내보아요!
댓글
39
젤리곰이 이렇게귀여운거였군요!!!ㅎㅎ 지난진료때 원장님께서 2주뒤에 젤리곰볼수있다고했는데… 월요일이빨리왔으면 좋겠네요:))

보러 가기 전이 참 설레지요ㅎㅎ 주말에 푹 쉬시고 귀요미 잘 보고 오셔요!
꺄악 ㅋㅋㅋ 진짜 너무 찜 젤리곰이에욤 ❤︎ 너무 귀여워라 ㅠㅜ
너무 귀여워요~♡
너무 귀여워요!!! 전 다음주가 9주차라 기대하고 병원가야 겟어요 ~

담주시군요! 잘 만나고 오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