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쯤 멈췄는데 다시 시작하더라구요 ㅠㅠ 그럴때 뭐 많이 드세여~~!!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갑자기 멈췄어요
멈춘지 삼일정도 되는것 같은데 ㅜㅜ 괜찮을까요?
댓글
9
병원에서 호르몬에 적응하면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아가 상태 괜찮은거면 복받으신겁니다 ㅎㅎ
저도 토 엄청하다가 하루아침에 딱 멈춰서 불안했는데 병원가니까 애기는 잘 놀고있었고 원장님이 언제 다시 돌아올지 모르니 그동안 못먹었던거 먹으라 하시더라구요ㅎㅎ 10일정도 지난 오늘 괜찮을까 하고 입덧약 안먹어봤는데 토파티했어요ㅠㅠㅋㅋ 다시 잘 복용중입니다
저두요 !! 7주때쯤 극에 달했다가 의사 선생님은 더 심해질거라고 했는데 저는 괜찮아졌어요 ! 검진 갔을때도 애기 잘 있었구요 ㅎㅎ 근데 또 한번씩 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없어졌을때 먹고싶은거 다 먹어요 ㅋㅋ
입덧이 왔다갔다하는것 같아요 저도 없어져서 당황했는데 금새 또 생기더라구요.. 없을때 즐겨야해요 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