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초음파 보고 왔는데 원장님이 성별 확답을 안주시네여 ㅋㅋ

14주 때 잠깐 진료볼 때도 다리 사이에 뭐가 안보이는 거 같긴한데 오므리고 있어서 확실치가 않네 그러셨는데 이번에 16주에 갔을때도 안보이는데 확실하게는 20주 정밀초음파 때 한번 더 확인해보자~ 그렇게 확답아닌 추측만 듣고 왔어여 ㅋㅋㅋ 알쏭달쏭 그래서 괜히 계속 궁금하네여 ㅋㅋㅋ
댓글
8

그쵸 뭐가 없는 것 같죠?ㅎㅎㅎ

네 제가 아들맘인데 딱 보여요!
딸같아여 ~

아들은 딱 보인다고는 하더라구여?!

맞아여 아들은 그냥 봐도 아들이라고 하더라구여 가운데 부분이여 ㅋㅋ
딸 같은데요 - 전 오늘 2차기형검사 하러갔는데 저희 애랑 똑같아요 ~ 저희 애는 딸이에요

아 그래용?! 저도 그럼 반전없이 계속 딸이겠거니 해야겠어여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