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케요 ㅠㅠㅠ설사가 심하면 바나나 나 홍시 같은거 먹어도 안되는걸까요 ㅠㅠ탈수조심하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장염 조심하세요 ㅠㅠ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음식을 조심히 먹었는데도 5일연속 설사 고통에 살고 있어요.. 산부인과 갔더니 약 먹지말고 그냥 계속 설사 하라고 하네요 🥲 그리고 수분이 빠져나가니 수액을 맞으라고.. 하 너무 괴롭네요... 먹는걸 즐거움으로 사는 산모인데 약도 먹을 수 없어요 ㅠㅠ
댓글
2
헉 ㅜㅜ 어째요,,, 조금만 버티십시다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