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4주 뭐가 잇는거 같다고 하셧고 16주 아들같은데 20주에 다시 보자고 하셧어요. 오늘 검사햇는데 아들이엿네요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반전 확율

16주 0일에 찍은 초음파인데 95% 딸이라고 하셨는데 제눈에는 쪼만한 고추가 보이는것같아서요 ㅎㅎㅎ 다음검진때..성별반전 있을 수 도 있을 까요?
댓글
9
제 초음파도 저사진과 비슷한데 저한텐 90프로 아들이라고 하시면서도 긴가민가 하시던데....ㅠㅠ

한달더 기다려봐야겠네요 ㅜㅜ
전 16주에 아들인데, 부정 못하게 매우 튀어나와 있습니다ㅋㅋㅋ 이 정도면 딸일거에요!

이정도면 딸이군요 감사합니다 ㅎ😆
저희아기도 살짝튀어나와있는데 선생님이 대음순이라고 했어요! 선생님이 딸이라고 하면 믿는게 맞는거같아요 ㅋㅋㅋ

넵 ㅜㅅㅜ 공주님 신발사도되나해서 ㅎㅎㅎㅎㅎ
딸같아여 ㅋㅋ

ㅋㅋ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