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동작이 킬포네요!! 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울트라맨 같이 생긴 것 같아요

저도 처음으로 글 남겨봐요 제일 최근에 보고온 10주 2일차 초음파 사진이에요!!! 얼굴 이목구비가 벌써 보이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그런데 울트라맨 같이 생겼다며 남편이랑 흐음했네요ㅋㅋㅋㅋㅋ 꼼질꼼질거리고 있는게 어찌나 신기하던지 모르겠어요ㅎㅎㅎ
댓글
8

처음이라 몰랐는데 팔동작이 킬포였나봐여ㅋㅋㅋ😆😆
오옹 아기가 엄청 잘 자라고있네여 ㅎㅎ 양옆에 팔(?) 도 넘 귀여워요 ㅋㅋ

건강하게 잘 자라주고 있어서 넘 신기하더라구요🥹 감사해요ㅎㅎㅎ💕
꼬마돌 닮아써여 ㅋㅋㅋ

앗ㅋㅋㅋ진짜 그렇네요!! 꼬마돌😆머리와 양팔이 진짜 닮은 거 같아요ㅋㅋ
우왕 ㅎㅎ 이런 초음파사진은 처음인데요 ㅎㅎㅎㅎ ㅋㅋㅋㅋ신기해용 ㅋㅋㅋ

그런가요 히히😆 저도 너무 신기했어요오옹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