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송솟으로 찌르는거같은 통증이 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병원갔는데 아기 잘크고 있고 이시기에 자궁이 커지면서 이런통증이 계속 있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피비치는거 아닌이상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걱정 되실테니 심한통증이면 병원내원 해보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볼일보실때 아랫배가 아프신분들도 있으신가요?
방금 소변보려고 변기 앉았는데 갑자기 아랫배가 확 아프네요...ㅜㅜ 앉거나 서거나할때 배 잘못 힘주면 아프던데, 앉을때 힘이 잘못들어간건지... 자궁이 커져서 방광이 어느정도 차면(?) 고통이 느껴지는건지.. 애기가 걱정돼서 다들 그러신지 질문드려요 ㅜㅜ 참고로 저는 지금 11주입니다!
댓글
6

몇주 되셨어요?̄̈.?̄̈

8주때 유독 심해서 병원갔다가 지금은 11주예요~ 불안한 마음도있고 아기가 잘크는지 궁굼하기도 해서 특별히 검사 아니더라도 매주 병원에서 초음파 보고 있어요
저도 그런식으로 아파서 병원갓더니 방광염이었어요ㅠㅠ 진단 받았을때가 8주였고 병원에선 빨리낫는 약은 항생제라 독해서 안되고 임산부도 먹어도 되는 약한 약 처방 받았는데 내성이 생기고 효과도 기대 이하일거라 하셔서 먹지 않았어요ㅠㅠ 크랜베리가 좋다고해서 크랜베리주스 아직 먹고 있고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거 같아요! 지금은 10주에요!
방광염은 아니신가요? 산전검사했을 때 단백뇨 숫자 높으면 방광염의심할 수 있거든요
저는 9주인데요 잔변있을때 아랫배가 많이 아팠어요.. 이런경우는 아니신거죠? 왜그런지 몰랐다가 결국 변을 보고나서야 속이 매쓰껍고 배가 아픈이유를 알았어요.. 잘 관찰해보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