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효과좋으셨다니 뿌듯해요ㅠㅠ❤️🔥 모두 이시기 잘 극복해봐요 화이팅🫶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아이셔츄 감사합니다 ❤️❤️❤️❤️
글보고 달려가서 삿는데 진짜 효과좋아요!!!! 입덧으로 하루하루 지옥 보내고 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
댓글
13
너무 연속으로 드시면 속이 부담스럽나봐요ㅠㅠ 신물(?)올라오더라구요!! 조금 시간두고 드시는걸 추천해요!!
엇 저도 그거 필수템 가방안에 무조건 쟁이고 사무실에도 있고 집에도 있고 ㅋㅋㅋㅋㅋ눈에 보이는데는 다 있어요!!😜😍😍

저도 그래야겠어요. 혹시 너무 아이셔 많이 먹어서 토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ㅠ

그정도까지는 안먹어봤어요 아직 ㅎㅎㅎ

저는 방금 엄청 토했는데 ㅠㅠ 진저젤리 미친듯 먹은 날이랑 오늘 아이셔 연달아 두통먹고 울렁거림 괜찮네!!! 하는데 토가… ㅠㅠ

아고ㅠㅠㅠㅠ그러셨구나ㅠㅠㅠ 너무 한번에 많이 드셨나봐요ㅠㅠㅠ

탈퇴한 유저
아이셔추 짱맛있어요 ㅋㅋㅋ 자매품(?)으로 레모나츄였나?? 그것도 맛나고 좋습니당 ㅎ

오 편의점에서 옆에 있는거 봤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 아이셔츄 먹다가 갈아탔어용 ㅎㅎ
새콤달콤 보다 효과 조은가요??

네!! 그런것같아요 🙂 오늘 하루가 처음이었지만요~

ㅠㅠㅠㅠ 하 근데 열심히 먹다가 방금 다 토했네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