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옆구리쪽에 갑자기너무간지럽고 저래되서.바로 크림덕지덕지발랏더니이제괜찬아요!! 튼살도 바르는데 마지막에 세타필도 엄청듬뿍바르고잏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선배맘님들 이거 튼살 조짐일까요

몇일전부터 배가 미친듯이 간지러워서 많이 긁긴했는데 자세히 보니 세로줄이 있는 것 같아요 자글자글 저 이제 9주인데 설마 튼살이 벌써 올라오는건 아니겠죠 🥹
댓글
7

저도 덕지덕지 발라야 겠어요 흑
저는 가슴이 너무 가려워요ㅠㅠ 이런분들 안계신가요..

저도 가슴이 완전 ㅠ 튼살크림 가슴까지 발라주니 괜찮아지더라구요ㅠ

저는 가슴은 간지럽지 않는데 대신 아스팔트 껌딱지에서 이제야 a컵정도 된것같아요 😂
간지러워진다면 튼살조짐일거에요 보통 튼살전에 가렵다고 긁으시더라구요 ㅠ 얼른 튼살오일크림 사셔서 바르세요…! 요샌 임신알자마자 바르거든요

오마이갓 😦 9주부터 튼살이라니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