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드시모네 1000억짜리 먹구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찬데 유산균좀 추천해주세요ㅠㅜ
9주차들어왔는데 변비가 넘심해여ㅠㅠ 재로우꺼 먹고있는데 혹시 더 효과좋은유산균 있을까용?
댓글
9
저는 비포락토 100억 먹고잇어욥! 원료사도 믿을 수 잇는 곳이라 구매해서 먹구잇는데 아직 변비온 적 앖어용!
락토핏먹다가 엘레나퀸으로 넘어가써여.. 아침마다 고구마+그릭요거트+과일 먹으니 그나마 변비 좀 해결된느낌이에여 ㅠ
저도 드시모네 먹고 성공했어요~! 추천이요
변비 진짜 힘들죠🥲 저는 드시모네 먹고 있어요! 그리고 푸른주스도 같이 먹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