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밤만되면 체덧, 토덧, 두통 겪는분 계세요?

아내가 힘들어하는데 방법 혹시 있을까요?

댓글

8

  1. 두통에는 물을 많이 마시라고 하더라구요. 물 자주 드세요!!

  2. 아 저도 똑같은 증상이에요.. 낮엔 일하느라 모르는건지 편한데 이른 저녁먹고나면 열까지 나요 전 제가 게을러져서 그런줄만 알았는데..

  3. 저도 진짜 엄청 심햇는데 입덧약먹고 괜찮아졋어요!! 낮에 병원가셔서 입덧약 처방 받으세요ㅜㅜ

  4. 입덧약정말 ㅠㅜ추천이예요 안먹었음 와 상상도하기싫어요 ㅠ

  5. 전날 밤에 입덧약 먹고, 오전 점심까지 괜찮다가 오후 밤 되면 입덧+두통 오시는거 아닌가요? ㅠㅠ 저도 그런데요~ 그런거면 밤엔 전날 먹은 입덧약 효과 떨어져서그래요.. 아예 입덧약 안드시고계신거면 오전에 입덧약 드시면 오후에 좀 괜찮아지실거에요 !

    1. subcomment icon

      입덧약 안먹고있어요. 조언 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그러신거면 오전에 입덧약 먹으면 밤에훨씬 편안하실거에요~! 보통 4-6시간 후에 효과 나타나거든요 ㅠㅠ먹는음식은 계속 한정적이긴하지만, 그래도 입덧약 먹기전과 후가 엄청 달라졌어요 ..!

    3. subcomment icon

      입덧약 ㅠㅠ 드시는게 젤 좋아요 ㅠㅠ 진짜 너무 고통이에요 입덧약 아예 안드시는건가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