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9주5일부터10주3일까지 없어서 불안해서 병원갔는데 아기는 잘크고 잇다고 너무 걱정하지말라셨어요 갔다오기 무섭게 입덧은 다시 시작 ㅜㅜㅜㅜ 너무 걱정말아요 일시적일수도잇고 좋아질때여서 일수도 있으니!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인데 갑자기 입덧이 끝난거 같아요..
9주 6일부터 컨디션 괜찮더니 10주 4일 된 지금 토 한번 없고 울렁거림 없이 컨디션 너무 좋아요 그래서 불안해요 ㅜㅜ.. 10-12주가 피크라고 하던데..
댓글
4
저도 10주에 사라져서 약도 끊었는데 10주3일부터 다시 시작되서 하루에 약 4알씩 먹어요ㅜㅜ
저도 10주 되자마자 컨디션 좋아졌는데 ㅜㅜㅜ 5-6일 지나니 다시 좋았다 안좋았다 반복되도라구요 ㅠ
저두 갑자기 울렁거리는게 사라젓어요!! 걱정말구 맘껏 먹어둬여 저히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