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출근길에 어지러워서...삐끗할뻔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어지러움
일어날 때 한번씩 머리가 띵하면서 엄청 어지러운데. . 이유 아시는분.. 저랑 같은 증상 있으신분 계세요???
댓글
4
저도 어지럼증이 좀 생겼어요ㅠㅠ 그리고 기립성저혈압 생각보다 위험해요! 일어나면서 쓰러지면 머리 다칠 수 있어서요ㅠㅠ 갑자기 일어나지 마시고 꼭 천천히 일어나세요!
저도그러는데 어지러움증이있을수있으니 천천히일어나라하더라고요ㅎ
저요 저도 그래용 혈액이 태아한테도 가다보니 기립성저혈압 아닐가용 일어나실때 바로 일어나시지 말고 좀 앉았다가 일어나셔야 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