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8주3일요! 2주뒤에 오라시는데 못기다리겠어서 1주만에 다른병원가서 촘파봤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1일차(지금은 8주 5일)

8주1일차 때 애기 보고왔는데 또 보고싶네요😢 넘 귀여운거 같아요ㅠㅠ🩷
댓글
8

귀엽죠 애기ㅠㅠ?

네 ㅜㅜ 애기가 엄마한테 이쁨 듬뿍받고 행복하겠어요 건강히 출산하세요 🥰❤️

감사합니다 🩷
엇 저도 오늘이 8주 5일! 저랑 같으시네요 >.<

헐 신기하네요😆
헉 저랑 똑가타용 저도 월욜에 갔다왔는데 오늘 또갈거에용ㅋㅋㅋㅋ...못참아!

볼 때 마다 설레는거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