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엽네용..🥹 그래서 전 참다참다 보고싶을때 그냥 근처 병원에 간답니당^^... 켘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9주 5일 !!

어제 산부외과 갔다왔는데 잘있어서 다행이에용 주수대로 잘 크고있고 심장소리도 완전 완벽!! 3주뒤에 다시가야하는뎅 어케 기다려요ㅠㅠ 얼른 보고싶고 또 보고싶어요ㅠㅠㅠㅠ
댓글
1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