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항 ㅜㅜ 아직은 엄청 연하긴한데, 걱정되서 튼살크림 직장에도 들고가서 바를까봐요 🤣🤣🤣 크림바르고 오일발라주니까 보습이 더 오래가는거같긴해요, 잘 관리해보자구욤!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2주차 임신선
이제 임신 12주차 들어서는데 임신선 생기신분 있을까요.?? 직장다니다보니 아침, 저녁, 자기전에 튼살크림,오일 바르고는있는데 이정도면 부족한가요. ㅠㅠ
댓글
6
저 13주차 되니까 생겼어요 ㅠㅠ 이제야 튼살크림 주문 ㅠㅠ
저도 11주차인데 10주차부터 연하게 생겼어용
저 8주차부터 매직아이? 처럼 선이 살짝 보여요!! 이거 근데 호르몬때문에 어쩔수없다든디 엄청 진하게만 안생겼음좋겟어요ㅜㅜ

엄청 일찍생기셨네요ㅜ 호르몬때문이라고하긴하던데, 피부가 건조한편이라 걱정이좀되더라고요, 더 듬뿍 발라봐야겠어요ㅜㅜ

저두 악건성인편!! 로션 매일 꼼꼼히 발라줘요,,🥹🧡ㅎ히ㅜ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