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 5일차 각도법???

오늘 잘지내는거 보고 왔어요🥹❤️ 활발하게 손도 발도 까딱~ 까딱 움직이구ㅜㅜ 생식기도 이렇게 있다~ 마우스커서로 보여주시던데 각도법으로 보셨을때 딸? 아들?? 뭐같으세용? 갈라져있고 수평같아서 딸같기는한데..! 딸이든 아들이든 상관없다라고 생각하지만 이상하게 계속 궁금하네요 ㅎㅎ 댓글 한번씩 부탁드려요🫶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