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인터넷으로 들었어요 보험 다모아요 설계사 통해서 들면 진짜 비쌉니다 ㅠㅠ 그래서 남는게 많아서 선물도 많이 주구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추천해주세요
태아보험 현대해상 말고 다른곳 드신분들 어디 드셨나요?? 현대해상만 알아보다가 이번에 뉴스나온거 보고 ㅠㅠ 다른곳도 알아보려합니다
댓글
7

탈퇴한 유저
안녕하세요 하늘이맘입니다❤️ 저는 3만원대 보험료로 저렴하고 알차게 가입했답니다 사은품도 현금으로 보험료 5배에 아기 옷 4벌, 산모특약 11가지까지... 블로그 소개글 보고 가입하시면 추가로 5만원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블로그 내용 확인해보시고 저렴하게 혜택 받아가세요~~~^^ https://blog.naver.com/bluesky24979/223386254811

탈퇴한 유저
행운이맘인데요 보험료도 저렴하고 사은품도 현금으로 보험료 5배에 아기 용품에 산모특약까지 해주시고 게다가 지금은 행운이맘 소개 받고 왔다면 추가로 5만원 더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내용 자세하게 적어놨는데 한번 참고해보세요~! 건강한 아기 낳기를 기원할게요~~~^^ https://blog.naver.com/sosomam-/223331384756
Kb가 제일 저렴해요! 그리고 30년 이나 불안하시면 8~90년 만기로 가입하시고 출산후 해지하고 새로 가입하세요. 보험료 저렴해집니다. 설계사들이 이부분은 이야기 잘안해줘요. 손해가 발생하니. 그리고 담보 태아쪽도 실손으러 커버 되는 부분 많은데 이중으로 가입유도 많이 하더라고요.

오 꿀팁 감사해요!

4월부터 보험료 오르는데도요?̄̈.?̄̈

탈퇴한 유저
저는 20년납 30세만기로 3만원대로 가입했어요^^ 딱필요한 부분만 찝어주셔어 만족스러웠어요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셔서 더좋았어요 보험료5배 페이백 + 추가5만원 산모특야 11가지 서비스 아기옷 4벌 (베넷저고리2 손,발싸개) https://blog.naver.com/sih0979/223391800407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