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넷째 11주차 달리고 있는데 무기력하고 씻는것조차 사치라고 느껴지는 요즘이네요... 입덧에 토덧 양치덧까지 더해져서 두통에 속쓰림까지... 겨우 가게에 나와 같이 일하는데 남편 아님 어쩔뻔했는지.. 애낳는게 더 쉬운거같아요ㅠㅠ 이또한 지나가니 조금만 더 참고 견뎌내보아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체력이 언제 좋아지나여,,,,,,,??ㅠㅠ
5-6주차일때부터ㅜ이미 체력이 바닥,,, 임신전에는 매일 헬스를 할정도로 체력이 자신있었는데 임신하자마자 체력이 쓰레기가 됐어요 ㅠㅠ 안정기 되면 좀 살아나긴 하나요?퓨 이제 9주차 됐는데 무기력하고 체력은 바닥에 정말정말 아무것도 하기싫고 쉬는날엔 먹고 눕고 반복이에요ㅜㅜ. 저만 이러는가 아니져ㅠㅠㅠ?? 아니라고 해주세용 ㅠㅠ 진짜 눈물이 날 정도로 무기력해 미치겠어요ㅠㅠ 안정기되면 체력이 올라오나요? 진짜 궁금해요 ,,, ㅠㅠ 올라오겠죠,,,?조금이라도,,? ㅠㅠ육아휴직쓰기엔 아직 이른거같아ㅜ일하고 잇는데 일도 너무 힘들고 ,,, ㅜㅜ 체력이 진짜 이게 맞나 싶어요,,,,아휴 힘들어 이말을 달고 삽니다ㅜ맨날 ,,, 그러다보니 아기한테도 미안해지네요 엄마가 맨날 힘들다힘들다말을 달고 살아서,,,, 지금도 점심 먹고 소파에 널부러져 있어요 ,, 밥먹고 산책 좀 하려했는데 나갈 힘도 없고 당직하고 오늘 아침에 퇴근했는데 ,,, 오전부터 지금까지 걍 아무것도 안하고 있어요
댓글
16
저도 한 체력했었는데 9주차인 지금은 저질체력이에요 ㅜㅜ.. 다시 체력이 올라오는지 저도 궁금하네요 ㅠㅠㅠ계속 하던 수영도 하고싶은데 지금은 절대 못할체력이라 슬퍼요 ㅠㅠㅠ
저도요저도요!!임신전엔 한체력했는데 확실히 운동도못하고 에너지가안생기니까 더체력은떨어지고 너무힘든거같아요ㅠㅠ힘내요우리ㅠㅠ
12주차 근처오니 약간 컨디션 올라와요! 그전까지는 임신전이 100이라면 30-40정도로 겨우 지냈는데 지금은 70까지는 올라오는거 같아요!
저도 9주차ㅠ 엄청 힘들어서 자다 일어나서 서러워서 울고 샤워하다가 다 벗고 변기에 계속 걸터 앉고 다시 씻다가 엉엉 울었어요 씻는 것도 너무 힘들어서 이게 맞나 5분거리도 힘들어서 한참을 천천히 걷고ㅠㅠ 친구들한테 맨날 물어봐요 이게 맞냐고ㅠㅠ 다들 지나면 체력 올라온다고하니 그것만 믿고 기다립니다 유리 같이 버텨봐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