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쿨라임 피지오 카페인함량이 상당히 높습니다 커피수준으로요! 혹시 몰라서 참고하시라고 댓글달아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10주 1일 물 얼마나 드세요?
입마름 ㅠㅠ이 심해요 아직도 역시 빈속에는 위액토하고 더부룩 하고 많이 먹으면 체덧 있어요 과하게 먹으면 바로 다 쏟아내구요 그런데 왜케 입에서 갈증이 심하게 나죠? 입이 너무 말라요 평소에 물 자주 마실려는데 버릇이 안되서 ㅠ 근데 다들 물을 얼마나 드세요? 물만 먹어도 울렁거리던 8주차때 ㅠㅠ 물을 극도로 안먹긴했어요ㅠㅠㅠ 하필 그때 산전검사해서 요단백 ++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선생님께서 탈수 있어서 그런다고 다시 검사하자고 하셨는데 ㅠㅠ 그땐 오줌도 잘 안나왔어요 ㅠㅠㅠ 근데 물을 넘 먹으면 물토하니까 ㅠㅠ 근데 물 많이 먹어야됮다고 하더라구요 전 루이보스도 안땡겨요 ㅠㅠ 그나마 스벅에서 쿨라임피지오 시원하게 어제. 한잔했어요 ㅠㅠ 보리차도 냄새나고 5주차부터 꾸준히 먹던 포카리 토레타도 이제 토 기억으로 ㅠㅠ 냄새만 맡아도 욱욱 ㅠㅠ 물 다들 2리터ㅜ드세요???
댓글
9

ㅠㅠ헐...몰랏어용 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ㅠ담부터 안먹어야겟어요
저도 물 못마신지 두달넘어가요ㅠㅠ전 포기했어요 물마시는거..영양제 먹을때만 한두컵 겨우 먹고 나머지는 주스, 제로사이다로 때운답니다 지금 12주인데 아기 건강해요☺️
탄산수로 드셔보세요~ 저도 차는 못먹겠더라구요 ㅜ

탄산수 트레비플레인으로 시켰오요!! 이게 젤 나은거 같애요 ㅠㅠ 트림이 자주 나오니 집에서 혼자 잇을때 마이 묵어여겟네요 ㅎㅎㅎ
저는 3L먹어요ㅋㅋ 먹어버릇해야 먹어지더라구요 계속 옆에 500ml씩 두고 다먹을쯤 다시 떠 다놓고 그래요ㅎㅎ 아기를 위한거다~ 생각하구요

와 ㅠㅠ 진짜 대단하세요 전 지금 물이 부족한 상태가 맞는거 같애요 ㅠㅠ 3리터ㅠㅠㅠ 반성하게되요

탈퇴한 유저
이리터 까진 아니어두 1-1.5리터 정도 마시는거 같아요 그냥 물 안마시고 호박루이보스차를 물처럼 마시고 있어용

차는 ... 전 안먹어지더라구요ㅠㅠㅠ 으휴 입덧 ㅠㅠㅠㅠㅠ 모든 냄새가 다 싫은지라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