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근래들어 부쩍 식사류가 내키지 않네요 아기생각하면 먹어야할 것 같은데 잘 안먹혀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이 없네요ㅠ
입맛이 없어서 먹고 싶은 게 없네요 ㅠ 과일이나 과자 그런것만 내키고 식사류들이 별로 먹고싶지 않아요. 이런것도 임신의 영향인가요?
댓글
2
제가 적은 줄… 저도 구래요… 입덧도 없는데 입맛도 없고 먹고 싶은것도 없고 무기력해요 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