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세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먹덕,체덧,냄새덧,남편덧😂
입덧을 일찍 시작해서 4주쯤부터 있었는데요ㅠ 그래서 입덧약도 하루에 세알씩 먹엇구용ㅠ그래도 큰효과는 못봣어요ㅠㅠ 그런데 9주5일인가 부터 속이 멀쩡해졌어용!! 속울렁거리고 미식거리고 쓰리고 위가 퉁퉁부운느낌도 없어졌어요?! 남편 씻고나온 바디워시 샴푸냄새도 치약냄새도 다 싫었는데 갠찮아졌구용!! 근데 냄새에 예민한건 아직 남아있네용 ㅠㅠ 집에 고양이 키우는데 작은냄새도 크게 느껴지니 냄새는 어찌 할수가 없나봐요ㅜㅜ고양이 모래냄새도 죽겠어요ㅠㅠ 그래도 속은 좋아져서 신나가지고 입터져서 배달도시켜먹고 외식도 엄청하고 😂😂😂 살 무지 찌겟죠?? ㅎㅎ 근데 이렇게 갑자기 입덧 사라졌다가 어느날 갑자기 입덧이 나타나는 분들도 계시던데 진짜 그런 경우도 잇나요? 넘 무서워여..ㄷㄷ
댓글
7
저도 하루반정도 사라져서 너무 행복해하다가 담날 저녁에 다시 극강의 울렁거림이... ㅜㅜ 사람마다 다르다고는 하지만 거의 12주면 조금은 잠잠해지는거 같아요!
저요…4-5주부터 시작해서 8주차 들어서면서 입덧프리 맛보다가 9주차 다시 시작했는데 강도가 더 쎄네요ㅠㅠ 하다하다 양치덧까지 ㅠㅠ
부러워요 ㅠㅠㅠㅠ 즐기세요!!

얼마만인지ㅠㅠ 너무 좋아요ㅠ
있다없다 하는거같아요 ㅠㅠ 없을땐? 즐겨!!!!

다시 안오기를 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