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비염이 어마무시 ㅠㅠ 태아 영향

원래 비염이 심한데 날이 좀 풀리면서 비염이 심해지네요 딱 코막힘 심해지구 ㅠㅠ 약 먹자니 너무 걱정되서 안먹고 있는데 1. 노즈스위퍼 써도 될까요?? 식염수로 콧물 빼주면 편하더라구요 2. 소금가글 해보신분 효과있나요?? 3. 아기한테 숨 안쉬어지면 영향갈까봐 걱정되요 비염 심하신분들 ㅠㅠ 꿀팁이 잇으시나면.. 알려주세요 ... 그제 어제.. 날이 좋다보니 혼자 집에서 입덧도 들 심하길래 대청소를 햇든만 먼지쓰고 그러니까 체력이 좀 ... 안 좋아졌나봐요.. 면역성... ㅠㅠ 문제 일꺼같긴한데 ㅠㅠ 결국 어젯밤 혼절할만큼 토덧을... 5번이나 햇슴돠.. 결국은 비염까지..

댓글

3

  1. 저도 비염때문에 첫째때고 고샹하고 둘째는 초기부터...휴... 원장님께 말쓴드렸도니 너무심할때는 약먹으라고 약 처방해주셨어요

  2. 저도 심해서 자동코세척기 사용해요ㅠ 노즈스위퍼써도 된다고 햇어요! 전 그건 못해서ㅠ 글구 저는 너무 심한날엔 산부인과에서 처방받은 알러지약 먹구요~ 소금가글은 안해봐서 모르겟어요ㅜ 식염수로 코 빼보세요 훨씬 좋아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없던 비염이 생겨서ㅠㅠ 처음엔 코감기가 왤케 심하지했어요 그런데 코감기가 아니라 임신성 비염이라더라구여.. 이거 진짜 골때려여 ㅠㅠㅠㅠ저는 지금 7주차때부터 3주가량 없던 비염 매일 달고사는데 그냥 입으로 숨셔요 ㅠㅠㅠㅠ코안이 부어있는 느낌..?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비염이 어마무시 ㅠㅠ 태아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