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임신(배나오는시기)

쌍둥이를 임신하였는데 배는 언제쯤나올까요??? 지금 딱 9주차이구요...100%살인거같지만 배가 나와서요 하하..^^; 확실히 언제 쯤 나올지 궁금해서요... 아 다른질문이지만 둥이들은 보통 37주쯤 방을 뺀다고 하는데 맞나요??????

댓글

16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는분 딸 쌍둥이 25주인데 만삭배예요! 쌍둥이 맘님들 대단하세용ㅜ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어느정도로 나온다는건지....무섭긴하네요ㅠㅠ걷는것도 숨 쉬는것두 많이 힘들겠죠....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래도 여행도 다니고 위에 아들 키우면서 잘 다니는 것 같아요! 많이 피곤하겠지만요

    3. subcomment icon

      우왕!! 좋은정보 감사해요^.^

  2. 어제저녁에는 아 이배는 내배가 아니구나 느꼈어요 살짝 자궁이 수축하면서 딱딱했거든요 저는 11주차에요

    1. subcomment icon

      헛ㅠㅠ조심하셔야겟어요 수축오면 안좋자나요ㅠㅠ둥이들 잘 품고있다가 순산하자규용 히히

  3. 저는 12주진입인데.. 원래 뱃살이쫌 있긴했은데 이배는 둥이배가 확실한것같아요 ㅎㅎㅎ 제 뱃쨜과는 다른모양이고... 단단해요..!

    1. subcomment icon

      우왕ㅠㅠ확실히 둥이들은 다르긴다른가보네용!!

  4. 전 9주부터좀나오기시작해서 12주인데 배가 많이나왓어요 ㅠㅠ 심하게 .. 선생님한테도 벌써나오냐고 이렇게많이나오냐 여쭤봤더니 나온데요..

    1. subcomment icon

      둥이는 배가 많이 나온다는데 얼만큼 많이 나오는건지 가늠이 안되네요..ㅎㅎ

    2. subcomment icon

      헛ㅠㅠ그럼 저도 이게 둥이배....일지도 모르겠네요 만지면 좀 딱딱해요ㅠㅠ

    3. subcomment icon

      왼쪽 옆구리가 간지럽길래 뭐지 건조한가 하고 보니깐..튼거같아요 빨갛게.. 튼살크림엄청발랐는데 벌써부터 배크기도이렇고.. 나중에어쩔란지 무서울정도에요..

    4. subcomment icon

      ㅠㅠ헉 튼살크림 잘 발라주세용... 저는 살이 예전에 쪄서 튼살이 말도 못하네요... 누구한테 보여줄것두아니라 괜찮다고 혼자 세뇌시키는중이요ㅠㅠ볼때마다 맘은 아프지만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9주차 둥이맘이에요~ 저도 아직 제 살인것같지만 만져보면 배가 조금 땅땅하긴해요ㅋㅋㅋ 단태아보다 더 빨리 배가 나온다고는 하는데 언제부터 나오는지는 개인차가 있는것같아요~ 둥이는 37주를 만삭으로 본다고 하더라구요 그 이상 넘기면 산모가 숨을 못쉰대요ㅠ

    1. subcomment icon

      아....산모가 숨을 못 쉬군요?? 둥이는 배 금방 나와요 지방이 배있는 곳으로 더 모여서 배가 더 나와보이는 것 같아요~

    2. subcomment icon

      반가워용>.< 저도 단단한거같아서 혹시나 해서 여쭤봤어요 히히 아!! 37주넘으면 숨을 못쉬는구나ㅠㅠㅠ둘을 품고있어서 하긴 배가 엄청 나오겠죠...? 행복하지만 살짝 무섭네용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쌍둥이임신(배나오는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