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아는분 딸 쌍둥이 25주인데 만삭배예요! 쌍둥이 맘님들 대단하세용ㅜ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를 임신하였는데 배는 언제쯤나올까요??? 지금 딱 9주차이구요...100%살인거같지만 배가 나와서요 하하..^^; 확실히 언제 쯤 나올지 궁금해서요... 아 다른질문이지만 둥이들은 보통 37주쯤 방을 뺀다고 하는데 맞나요??????
댓글
16
탈퇴한 유저
아는분 딸 쌍둥이 25주인데 만삭배예요! 쌍둥이 맘님들 대단하세용ㅜ
아 정말요????? 어느정도로 나온다는건지....무섭긴하네요ㅠㅠ걷는것도 숨 쉬는것두 많이 힘들겠죠....
탈퇴한 유저
그래도 여행도 다니고 위에 아들 키우면서 잘 다니는 것 같아요! 많이 피곤하겠지만요
우왕!! 좋은정보 감사해요^.^
어제저녁에는 아 이배는 내배가 아니구나 느꼈어요 살짝 자궁이 수축하면서 딱딱했거든요 저는 11주차에요
헛ㅠㅠ조심하셔야겟어요 수축오면 안좋자나요ㅠㅠ둥이들 잘 품고있다가 순산하자규용 히히
저는 12주진입인데.. 원래 뱃살이쫌 있긴했은데 이배는 둥이배가 확실한것같아요 ㅎㅎㅎ 제 뱃쨜과는 다른모양이고... 단단해요..!
우왕ㅠㅠ확실히 둥이들은 다르긴다른가보네용!!
전 9주부터좀나오기시작해서 12주인데 배가 많이나왓어요 ㅠㅠ 심하게 .. 선생님한테도 벌써나오냐고 이렇게많이나오냐 여쭤봤더니 나온데요..
둥이는 배가 많이 나온다는데 얼만큼 많이 나오는건지 가늠이 안되네요..ㅎㅎ
헛ㅠㅠ그럼 저도 이게 둥이배....일지도 모르겠네요 만지면 좀 딱딱해요ㅠㅠ
왼쪽 옆구리가 간지럽길래 뭐지 건조한가 하고 보니깐..튼거같아요 빨갛게.. 튼살크림엄청발랐는데 벌써부터 배크기도이렇고.. 나중에어쩔란지 무서울정도에요..
ㅠㅠ헉 튼살크림 잘 발라주세용... 저는 살이 예전에 쪄서 튼살이 말도 못하네요... 누구한테 보여줄것두아니라 괜찮다고 혼자 세뇌시키는중이요ㅠㅠ볼때마다 맘은 아프지만요..
탈퇴한 유저
저도 9주차 둥이맘이에요~ 저도 아직 제 살인것같지만 만져보면 배가 조금 땅땅하긴해요ㅋㅋㅋ 단태아보다 더 빨리 배가 나온다고는 하는데 언제부터 나오는지는 개인차가 있는것같아요~ 둥이는 37주를 만삭으로 본다고 하더라구요 그 이상 넘기면 산모가 숨을 못쉰대요ㅠ
아....산모가 숨을 못 쉬군요?? 둥이는 배 금방 나와요 지방이 배있는 곳으로 더 모여서 배가 더 나와보이는 것 같아요~
반가워용>.< 저도 단단한거같아서 혹시나 해서 여쭤봤어요 히히 아!! 37주넘으면 숨을 못쉬는구나ㅠㅠㅠ둘을 품고있어서 하긴 배가 엄청 나오겠죠...? 행복하지만 살짝 무섭네용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