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반에 크게 부부싸움 했더니 자궁쪽이 엄청 아파서 싸움 그만하자고 했어요. 싸움날거같으면 일단 피하고요ㅠ 그 때부터 아이 생각해서 좋은 생각만 하려고 왠만하면 싸움도 자제해요.. 지금이라도 좋은 생각만 하시고 푹 쉬세요~ 아이도 이해할거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한테 소리를 좀 질렀는데,,,
임신 후에 넘 몸도 힘들고 정신도 힘들고 스트레스 받고 해서 오늘 남편한테 소리를 좀 질렀어요 ,,,,, 그랬더니 좀 배가 아프더라고요 ㅠㅠ 소리지르고 난 후 애기한테 미안해서 눈물만 나네요. ㅠㅠ 애기 괜찮아야 할텐데,,,, ㅠㅠ지금 9주 5일됐어요,,, 하혈만 안하면 괜찮겠죠,,,,?
댓글
1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