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입덧없는 분들 많이 봤어요 !! 부러워요 지금을 즐기세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1차
10주1일차인데.. 너무 임산부같지않고 입덧도 뭣도 아무것도 없어서 걱정되는데 괜찮은거 맞겠죠 ..?
댓글
19
저두 이제11주 진입인데 딱히증상이 없어서 안심반 걱정반이네요🥺...ㅎㅎ 다음주에 진료일인데 일주일이 너무길게 느껴져요..ㅎㅎㅎ 건강하게 있으리라 아가들 믿고 기다려요우리!!
저두 입덧도없고 오히려 살도 빠져서 더 불안하고 걱정많이했는데 병원갈때마다 잘있다고 해서 너무 감사하답니당!!
입덧은 없으면 불안하고 하면 힘들고...병원에서 심장소리 확인하시고 즐기시면 될것같은대 부럽내요...🥹
저도 10주 0일차 산모인데 9주부터 입덧이 싹 사라져서 걱정되더라고요ㅠㅠ 입덧이 있다 사라지는 게 유산의 한 증상이라 그러니까요ㅜㅜ 근데 그저께 초음파 봤더니 아주 잘 크고 잘 움직이고 있어서 한시름 놓았어요 육체적 고통은 없지만 정신적 고통이 진짜 잠도 안 오고 불안하더라고요ㅜ 태동해서 덜 걱정할 때까지 같이 힘내서 애기 잘 품고 있어 보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