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 희미한 두줄

애기 보내고 나서첫생리이후 생리를 7일째 안해서 혹시 몰라 어제 임테기 해봤는데 희미한 두줄이 뜨네요 임신일까요?유산하고 나서 더 불안하고 초조 하네요 ㅜㅜ

댓글

6

  1. 저두 유산경험이있는터라 ㅠ 자궁이두꺼워져있어서 전 두달동안 두줄이 계속떳어요 .. 병원을 다시내원하셔서 피검을 다시 해보시눈게 좋을꺼같아요~~

    1. subcomment icon

      유산이후 두줄 계속 뜨다가 한줄 떠서 남편이랑 관계후 7일뒤 딱 임테기 했는데 두줄떠서요..병원 가봐야겠네요

  2. 병원 가셔서 정확히 피검 받아보시는 게 어떨까요? 저는 작년 계류유산때 유산이후 2달 넘게 계속 생리를 안해서 병원에서 소변 검사 했더니 위양성으로 약하게 나와서 피검했더니 hcg가 6.9 정도라 유산 영향일 확률도 적고 자궁외임신이라 하기도 애매한 수치라고 하셨거든요 몇 주 간격으로 재검해서 수치 떨어지구 다시 생리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아하 그렇군요 기대했는데ㅜㅜ

  3. 저도 유산했던 터라 불안 초조한 심정 너무 잘 이해되네요.. 일단 계속 지켜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맘 편히 가지고 천천히 지켜보기로 해요...ᐟ

    1. subcomment icon

      ㅠㅠㅜ감사합니다 ..꼭 좋은결과였으면 하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