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ㅁㄹㅊ...!!!!! ㅎㄷㅎㅅ 다비교해봤는데 보장액이나 특약차이가 전갠적으로 훨좋았어용!!!! ㅎㄷㅎㅅ 사은품이 빵빵한이유는 그만큼 남는장사라서...ㅋㅋㅋㅋㅋ 필요한것만 잘추려서 알뜰하게 가입하세용!!!! 어차피애기크면 어린이보험으로 갈아타서 큰의미없어용 사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어디거 넣어야할까요?
태아보험 어디게 좋아요? 보장은 어떡해 넣어야되는지 21주 전으로 넣으면 좋다하는데 아무것도 모르겟어요ㅠ
댓글
12

저도 ㅁㄹㅊ 생각하고 있는데 (ㅎㄷ 자기들끼리 상여금 파티하고 아토피애기들 보험 잘 안해준다는말 듣고 꺼려져서..) 혹시 한달에 얼마정도 내면 적당한 걸까요?? 20주 넘어서 들게 될거 같네요 전 ㅠㅠ

전 다포함 해서 총 6만원초반대로 짯어용!!
전부ㅎㄷㅎㅅ이네요 전아직안들엇는데.. ㅎㄷ에특별한게잇는건가요?
저도 19준데 어제 가입했어요ㅋ 알아봐야지.. 하고 밍기저거리다가 어제 들었어요ㅋ 저는 ㅎㄷㅎㅅ 으로 들었는데 실비랑 종합 같이 들어야한다고 해서 같이 들었어요 실비는 만얼마로 수정 안되고 종합은 보장내용 조정 가능하다고 해서 유튜브 보면서 뺄거 빼고 넣을거 넣어서 조정 요청했어요 이미 19주라서 출산전 보험료가 많이 올라가서 만원대인데 출산 후에는 5만원대로 떨어질 예정이에요 실비랑 합치면, 출산 후 6-7만원대 나올예정이에요. 산모특약은 서비스로 받았고, 출산시 현금 서비스 준다고 해서 가입했어요
보험 머리아프죠....첨에 요청하면 진짜 별거별거 다 넣어오니깐 중요한 보장내용이랑 보장금액 잘 확인하셔서 일일이 다 조정하셔야해요..! 전 현대해상에서 했어요

20년납 30세만기 58000정도 잡앗는데 괜찮나요? 산모특약도 얘기해봣는데 굳이 안 넣는사람도 많다고 해서요

월에 얼마인거보단 각각 항목 보장금액이 중요한거니까요!! 산모특약은 첫달만 내는거니깐 하시는것도 나쁘지않을거에요 혹시 제왕하게 된다면 2-3만원내고 입원비10이상 나오니깐 본전은 뽑잖아요^^

산모특약 넣엇구요 담달부터 53000원씩 나가는걸로 햇어요 산모특약 서비스래요
여기저기 따져보시고 하는 게 가장 좋긴 한거 같아요 전 태아보험은 어차피 애기 좀 크면 추가할거 많대서 ㅎㄷㅎㅅ에서 기본만 했고 추후에 어린이보험 더 추가할 생각이예요

ㅎㄷㅎㅅ에서 실비만 넣어도 될까요?

저는 임산부특약? 그거랑 아싸리 실비도 넣고 태아보험도 했어요 그래도 애기 태어나면 5만원이고 그 전까지만 좀 비싸요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