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2일 입덧으로 너무 괴롭네요ㅠㅠ

그저께 입덧약 2주치 다 끝나고 내일 병원가는 날이라 버티고 있는데 눈떠서 자기 전까지 아주 속이 환장합니다ㅠㅠ 다행인건지 토는 안하는데 계속 울러거리고 특히 저녁에 톡 치면 다 쏟아낼 것 같은 상태로 버티는데 휴.. 밥도 안먹으면 안되니까 겨우겨우 먹고ㅠㅠ 회사생활 하면서 이런저런 일 터지고 입덧은 기본옵션이고 쉽지 않네요ㅋㅋㅋㅋㅋㅋ ㅠㅠ 입덧 언제 끝나나요...

댓글

2

  1. 저두 밥 고기 이런거 아예 못먹어서 매일 소보루빵같은 간 안되어있는 빵 먹으면서 버티고 있어요ㅜㅠ먹고 속이 덜 울렁거리는 음식을 찾으니 확실히 낫더라구요 골고루 못먹으니 영양제도 같이 먹고있는데 진짜 어서 끝나서 골고루 맘껏 먹고 싶네요ㅜㅠ

  2. 저는 12주차부터 입덧최고치찍엇어여 지금까진 토는안햇는데 먹는대로 우엑이에여ㅜ 입덧약으로 버티며사는중이에여ㅜㅜ 화이팅해여우리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