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밥 고기 이런거 아예 못먹어서 매일 소보루빵같은 간 안되어있는 빵 먹으면서 버티고 있어요ㅜㅠ먹고 속이 덜 울렁거리는 음식을 찾으니 확실히 낫더라구요 골고루 못먹으니 영양제도 같이 먹고있는데 진짜 어서 끝나서 골고루 맘껏 먹고 싶네요ㅜ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2일 입덧으로 너무 괴롭네요ㅠㅠ
그저께 입덧약 2주치 다 끝나고 내일 병원가는 날이라 버티고 있는데 눈떠서 자기 전까지 아주 속이 환장합니다ㅠㅠ 다행인건지 토는 안하는데 계속 울러거리고 특히 저녁에 톡 치면 다 쏟아낼 것 같은 상태로 버티는데 휴.. 밥도 안먹으면 안되니까 겨우겨우 먹고ㅠㅠ 회사생활 하면서 이런저런 일 터지고 입덧은 기본옵션이고 쉽지 않네요ㅋㅋㅋㅋㅋㅋ ㅠㅠ 입덧 언제 끝나나요...
댓글
2
저는 12주차부터 입덧최고치찍엇어여 지금까진 토는안햇는데 먹는대로 우엑이에여ㅜ 입덧약으로 버티며사는중이에여ㅜㅜ 화이팅해여우리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