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남편도 매일 매일 보고싶고 궁금하다고 초음파 기계 얼마에 살 수 있는지 의사쌤한테 물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중고가 몇 천 넘어서 그냥 병원오래요 ㅋㅋㅋ 의사쌤이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매일보고 싶어요 🥹😭

뱃속에 cctv라도 달고싶은 기분 🥹🥹 2주도 긴데 나중에 한달은 어떻게참죠 힝
댓글
13
cctv 달고 싶은 기분 너무 공감돼요.. 진짜 맨날 맨날 보고싶어요🥹🥹
저두완전 공감여 저는 외국에있어서 6주에 한번보고 12주까지 기달려야되여ㅠ 딴병원에 그냥 가서 해달라고도 못하는 시스템이라서 시간 참 안가네요

저두 공감이요. 저두 해외살아요!! 제가 사는데는 8주에 초진 하고 12주에 두번째 진료인데 그때 초음파는 안한다고 하네요 ㅠㅠ 다음 초음파는 20주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ㅠㅠ

오매ㅜㅜㅜ 해외는 길어도 너무 기네요 ㅠㅠ

어디사세요? 저는 뉴질랜드

어머 저도 뉴질랜드요 저 지난주에 12주 초음파봤는데 다음은 20주래요..ㅋㅋㅋ 중간에 한번 미드와이프 만나서 심장소리 듣는거 말고는 8주 쌩으로 기다려야해요🥲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다고 믿고 5월까지 기다리려구요!ㅎㅎ

저는 미국이요 ㅠㅠ 20주는 너무 심해서 프라이빗 울트라 사운드 알아보고 있어요 ㅠㅠ

복그니엄망 그래두 미드와이프는 구하셨나보네요! 저는 미드와이프 열명넘게 컨텍했는데 결국 못구했어요 지역에 미드와이프가 부족해서 미드와이프 없이 애낳는 산모가 반이라고 도움주는곳에서 그러더라고요

라고호수 프라이빗 울트라 사운드 가능하면 최고죠!

어머 미드와이프 없이도 출산을 할수있군요..! 그래도 꼭꼭 좋은분 찾으시면 좋겠네요. 저도 처음에는 10월 출산 꽉찼다고 다른분 알아보라고 하셨는데 아가는 한국에서 낳는다고 가기전까지만 케어해달라고 붙잡았어요 하하 사실 아직 어디서 낳을지 결정하지 않아서.. 여기서 낳게되면 미드와이프 다시 찾아야겠죠😂
저도 의사선생님이 자그럼 다음진료는 2ㅡ3주후에 봅시다 이럴때 너무 섭섭하고 조바심나요 ㅋㅋㅋㅋ

그쵸 ㅠㅠㅠ힝 하루하루 궁금해죽겠네영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