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잘 못먹어도 애는 잘큰대요. 그동안있던 엄마몸속 좋은것들 가니깐 너무걱정마요 스트레스가 더 안좋아요. 너무 심하면 의사샘이랑 상의해서 입덧약 더 드세요. 첫째때도 입덧심햇고 지금도 난리나서 일일일토에 위액이 나와야 토가 끝났는데 입덧약 먹으니 그래도 토안해서 살것같았어요. 저도 이제 입덧약 떨어져서 걱정인데 첫째때 20주까지 햇으니 2주만 견뎌볼라구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토덧. 엄마좀 살려주라😭
5주부터 시작된 입덧으로 고생고생하다가 어느순간 토덧으로... 그때부터 입덧약 계속 먹다가 너무 오래 먹어도 안좋다는 말에 서서히 줄여가며 16주부터 끊었어요.. 그런데 20주를 앞두고 있는 지금도 여전히 토덧으로 고생중이에요ㅠ 수요일부터 시작된 속쓰림과 토덧.. 이틀동안 물만 마셔도 토해버리는 바람에 겨우겨우 루이보스티로 수분섭취만 조금씩 하다가 오늘 좀 괜찮아진듯 하여 두유 조금 먹었네요ㅠ 입덧약 먹으면서 몸무게가 조금씩 증가했는데.. 오늘 재어보니 임신전보다 2kg정도 늘었네요 빠진건 아니니 다행인듯 싶다가도 애기가 한참 클 시기인데 영양분 못먹을까봐 걱정되는 맘이 크네요ㅠㅠ 산모가 밥을 잘 안먹으면 애기가 비만유전자를 갖고태어난다던데ㅠㅠ 전 특히나 한식을 전혀 못먹는 입덧이었어서 임신하고 늘 빵이나 면만 먹어왔던터라 걱정이 많이되네요ㅠㅠ 정말 모든 엄마들이 새삼 존경스러운 날입니다!
댓글
6
저도 16주부터 약끊었는데 어제부터 계속 토덧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ㅠ하...정말 슬퍼죽겠어요.우울해요
저는 17주차이고 아직 약 먹어요 토덧은 5일째 잠잠하네요ㅠㅠ 진짜 힘들죠ㅠㅠ
약 먹고 정 안되면 산부인과 가서 닝겔 놔달라고 하세요. 입덧 심하면. 입덧 방지하는 닝겔도 잇대요. ㅠㅠ.
저도 그래서 결국 20주까지 약먹고있어요 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