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권하는거 아니면 불안한디요 아르지닌은 드시지마시고 좋은 음식을드셔요~ 저는 약도 화학제품이니 그리 신뢰가 가진 않아 꼭 필요한거만먹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전 준비할때에 도움된다해서 꾸준히 먹었거든요.. 근데 임신 확인이 되고나서 복용을 멈추라고 들었는데, 무기력함이 드는 요즘 다시 복용해도 괜찮은지 궁굼해요~ 오메가3도 16주 지나면 복용해도 되는거 맞을까요? 이것도 임신 확인 후에 멈췄거든요.. 19주차인 지금 엘레비트 + 유산균 + 아스피린(처방) + 철분제(처방) 이렇게 먹고 있어요. 다들 영양제 어케 드시나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권하는거 아니면 불안한디요 아르지닌은 드시지마시고 좋은 음식을드셔요~ 저는 약도 화학제품이니 그리 신뢰가 가진 않아 꼭 필요한거만먹어요
늘 먹던거라 좀 쉽게 생각했나봐요 ㅎ 병원 상담 후에 결정하려구요~ 신랑 열심히 먹여야겠어요 ^^ 맞는 말씀 같아요, 감사해요^^
아르지닌은...권장하는건 못본거 같은데 ㅠ 오메가는 너무 꾸준히 먹으면 출산시 출혈이 있을 수 있다고 해서 중기까진 먹고 후기땐 복용 하지말라고 하셨어요 ! 전 유산균+질유산균+비타민D+철분제 / 자기전 오메가3 먹어요. 근데 아스피린은 왜 드셔요? 타이레놀 아니구요? ㅠㅠ
아스피린은.. 둥이를 품고 있는데 노산이라 혈액순환 돕고 임신중독 예방 차원으로 처방해주셨어요^^ 오메가 담 진료시에 병원에 확실히 여쭤봐야겠네용~ 감사해요 ㅎㅎ
오메가는 저는 처음부터 먹었어요 ㅎ
아 정말요? 전 오메가도 멈추라고 들어서... 그럼 다시 주문해야겠어요~ 감사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