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20주차되니 더 활발히 퉁퉁거리고 있어요 ㅋㅋㅋ 말걸면 더하고 ㅋㅋㅋ 너무웃겨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그저께 밤에 자기 전에 배에 톡톡,,,
그저께 잘려고 누웠는데 배에서 뭔가 톡톡 건드리는 느낌이 두세번 났거든요 ㅋㅋ 근데 어젯밤엔 아무것도 없네요,,, 이게 제 착각인지 태동인지 모르겠어요ㅋㅋ 근데 태동 시작되면 쭉 지속되죠? 하루 거르고 또 하고 이런건 아니겠쥬,,,? ㅎㅎ 태동을 느끼고싶은 엄마의 맴이네요 😄😄
댓글
13

진짜요? 말걸면 더 하니 신기해욧!!!!>_<

제말을알아듣는것처럼반응을하는게 잼있더라그요 ㅎㅎ 오늘은 신이났는지 계속 태동을하내요

ㅋㅋ 완죤 귀요미네요🤩
저도 느끼고싶어요ㅜ 배에 가스만 찬 느낌이 드는거같아요.

ㅋㅋ 우리 기다려보아요ㅋㅋ 아가의 인사를,,,
태동이매일있는거는 아니더라구요~ 17주차부터 긴가민가햇는데 19주부터는이게태동이구나 확실하게알았구요 태동와서 신랑부르니 신랑도 한번같이느꼈네요ㅎ

네 ㅋㅋ 참고하겠어요 ^_^*

저도 오늘 19주 3일. 그동안긴가민가 심장박동처럼 규칙적인 움직이었는데 오늘 신랑이랑 툭 치고 나오는 느낌 확실히 느꼈어요. 오늘만 여러번입니다:-)
저도 새벽에 톡톡 친 이후로는 매일 잘 움직입니다 물 흐르는 것 같을 때도 있고 오늘은 배 가운데가 갑자기 훅 올라왔어요 17주 부터 있었고 지금은 19주예요

그렇군요 ㅎㅎ 부러워요,,,^^
저도 19주인데 지난주랑 이번주에 한번씩 뭔가 느낌을 받은 적이 있었는데 태동이 맞았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둔해서 모르는 건지 뱃살 때문인지 ㅋㅋ 조금 기다리면 열심히 태동 하겠죠 🤣

네ㅋㅋ 저도,, 태동이 좀 있어야 시작되는지 아니면 제가 둔감해서 못느끼는건지 긴가민가해서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