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부러워요 😭 진짜 저도 가고싶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실(큰거) 너무 잘가시는분..?
임신전에도 1일1-2번은 대변보고그랬는데 임신후에는 훨씬 더가는것같아서요,, 입덧이 좀 있어서 입덧약 복욕중인데 약빨은 꽤 잘들어서 밥도 잘먹고 뱃살도 늘어가는중이에요ㅋㅋㅋㅋ 먹는양이 많아서그런건지 어제도 3번가고 양도 많았네여,,, 어제자기전에도 봤는데 오늘 아침에 인나자마자 또보고ㅋㅋㅋ 이러신분도 계신가요..? 😅😅
댓글
5
저요 ㅋㅋㅋ 오히려 더 잘가는 느낌..
저는 7주부터 철분제 먹고 있는데 1-2일에 한번 꼭 가요 항상 고동색(tmi죄송해유) 변이고 ㅅㅅ같은 느낌.. 근데 여러번가진 않고 하루이틀에 한번 배가 엄청 아파서 갑니다 좋은건 아닌듯해요ㅎ 입덧도 거의없는 편이라 아가가 잘있나 싶을정도로 너무 시원하게 잘봐요ㅋㅋ 꼬미언냐님도 저도 좋은 영양소는 몸에 남고 더티한 애들만 잘 나가는거면 좋겠어요!!!
저두요! 저는 ㅂㅂ였는데 요새 넘 편안하네요~! 철분먹기 시작하면 안좋아질까봐 걱정이예요
ㅠ만성변비인으로 넘 부럽슴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