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매일 전쟁나서 쫓기고 도망다니고.. 매일 꿈에서 영화찍어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세네번깨고 꿈도 세번꾸고 ㅋㅋ
다들 이러시나요 ㅋㅋ 몇번을 깼는지 ㅋㅋ 입덧약 부작용이려나요 스르륵 잠이 와서 자다가 생생하게 꿈꾸고 깨고 반복입니다 ㅠ̑̈ ㅎㅎ
댓글
8
전 낮잠자는데 꿈에서 생리하는꿈 꿔ㅛ어여ㅠㅠㅠ

탈퇴한 유저
헐 저도 방금 글올렸는데 여기 저랑 같은분이 계시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완전 진짜 기분안좋을정도로 이상한꿈 많이 꿔요 ㅋㅋㅋㅋㅋ진짜 싫어요!!!

저도요 ㅋㅋㅋ 뭐 이런 꿈이 다 있나 싶을정도로 ㅋㅋㅋ
저도요!!ㅠㅜ 배가 불편하고 화장실도 자주 가야해서 선잠 자더라구요ㅠㅠ

ㅜㅜ 마자여 화장실 가려고 스윽 깨버려요 ㅠ̑̈
저도 그래요!! 새벽마다 깨고 꿈만 몇개를 꾸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잔인한 꿈도 많이꿔요😵💫

˗ˋˏ 헐 ˎˊ˗ 저도요 ㅍㅍㅍ 피 나오고 무서운 장면 연출됐어영 ㅠ̑̈ ꖶዞ 이럴까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