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소양증때문에 오늘도 밤샜네요

이틀전부터 갑자기 두드러기처럼 다리랑 팔이 간지러웠어요 어제는 새벽 두시에 한번 네시에 한번 깨고 알로에수딩젤을 냉장고에 넣어넣고 수시로 바르면 좋다고해서 그대로 해봤는데 오늘는 네시에 깨서 남편 출근때까지 긁고만 있다 다 잠들었어요ㅠㅠㅠ 입덧 끝나가니 소양증 오다니 내가 원한 임신이지만 너무 힘들어요

댓글

5

  1. 저는 너무 심하게 부풀어 오른곳은 스테로이드 조금있는 연고 처방받아서 발랐어요! 하루이틀만에 바른위치는 싹 가라앉는데 그거보다 약한곳은 저도 쌩으로 참고있어요 ㅜㅜ 마니심하시면 처방약 발라보세요

  2. 물파스 발라보세요. 약국가서 증상 말씀하시고 임산부에 해로운성분없고 가려움증에 효과있는 물파스 달라고 해 보세요. 저도 며칠동안 잠 못자고 엄청 고생했는데 약사님이 추천 해 주셨어요. 바르자마자 바로 가려움증 사라지더라구요 ㅋㅋ

  3. 소양증 힘들죠 ㅠㅠ 너무 심하게 가려우면 먹는약도 한번 물어보세요~

  4. 저도 온종일 가려워 힘들었는데 의사선생님께서 먹는약을 주셨어요 검진 가실때나 한번 여쭤보세요🙂

  5. 저도 양팔이랑 목 다리랑 두드러기처럼 엄청났어요 ㅠㅠ 안긁으면 미칠거같운..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