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ㅠㅠ 희망이십니다 ㅠ 내일이면 11주차인데 약 먹어도 하루에 두세번 토해요 ㅠㅜ 토도 참다참다가 ㅠ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 4일 입덧 약해질수도...??
제목 그대로에요! 입덧이 이시기에 좀 줄어들수도 있나요? 5주 말부터 입덧 해가지고 지금까지 왔는데, 어제는 아침부터 공복 허기짐을 견딜수 있을거같아서 (끼니는 다 챙겨먹음ㅋㅋㅋ) 입덧약 안먹었는데 아침에 괜찮더라구요! 이런정도면 계속 끊어봐도 괜찮은거죠??
댓글
5

ㅠㅠㅠ저도 내잉 11주 0일이에요!! 같이 입덧 잘 견뎌봐요 ㅠㅠ

두분 고생 많으시네요ㅠㅠ 조금만 더 힘냅시다! 저녁되니까 아직 울렁하긴 해용..
저두 5주부터 해서 그런지 지금 11주 들어서니 조금 괜찮아지는거 같기두해요 ㅎ 그래도 방심하지는 않고 약은 서서히 줄여보려구요 ㅎ

저는 매일 1알만 먹어가지고.. 그럼 어제부터 끊는거겠됴...? 무섭기도 하지만ㅋㅋㅋ 약 잘 끊어봅시다 화이팅!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