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무증상? 입덧이 너무 없어요!!

10주차 되어가는 초보엄마입니다. 첫아기에 시험관으로 많은 노력으로 가진 소중한 아가인데요. 저는. 다른분들과 다르게. 입덧이 아예 전혀 없어요 ㅎㅎㅎ 너어어어무 무증상인거같아서 가끔 먹고싶은게 떠오르면. 남편한테 말을 하기도 하지만. 그게 사실 진짜 먹고싶거나 한건 아니거든요 ㅋㅋ (생색내기..ㅋㅋ) 입덧 없으면 다행이라고 말씀해주시기도 하는데 너무 없어서. 오히려 민망쓰 ..ㅎㅎㅎ😅😅 저같은 분들도 계실까요~~~?

댓글

5

  1. 저두요 첫시험관 아기로 지금 13주1일차에요 공복이 계속되면 힘든거랑 피로감이 좀 있는거 말곤 무탈하게 지내고 있어요~ 저도 1차 기형아전 3주동안 병원가기전까지 걱정 많았는데 아가는 잘있더라구요! 엄마가 안아프고 행복하면 아기도 잘크고있다는 증거니 즐겁게 지내셔요😬

  2. 아에 없는건 정말 축복이시다 ㅋㅋㅋ 저는 심하지 않지만 그래도 입덧약 달고사는데 넘 부럽네용 ^_ㅜ

  3. 저두 입덧 1도 없어요! 오히려 주변에서 입덧안하냐고 먹고싶은거 없냐고 자꾸 그래서 머쓱 ㅎㅎ좋은거죠 뭐! 하하

  4. 저도 첫임신인데 입덧 먹덧 없었어요! 공복에 약간 느글거리는 느낌은 있었지만 잠깐이더라구요ㅎㅎ 원래도 잘 안 아프고 둔감한 편인데 그 성질이 임신에서도 적용이 됐나봐요! 12주차 되고 무사히 지나가는 중입니당✌️

    1. subcomment icon

      저도 비슷해요 ㅎㅎ 공복에 약간 니글거림이있긴하지만 항상 그런건아니고 가끔씩그러다말구요~ 대신 피로하고 졸리고 그런증상이 있습니당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