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왠지 딸같이용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고수님들❤️각도법좀봐주세여

12w3d 됏어여 ㅎㅎㅎ 1차기형아 검사 받고 왔구여 ㅎ첫째라 너무 궁금하네여^^한달 기다릴려니 너무 궁금해서 올려바여 ㅎㅎ
댓글
4

까꿍이맘님❤️감사합니다 ㅎㅎ딸이길바라는데 ㅜㅜ그랬음좋겟어요 ㅎㅎ
왠지 딸같아요~ 그래도 반전도 있고 하다 보니깐 15주까지 좀만 참아보아여💕

감사해요❤️한달이 일년같아요 ㅎㅎ건강하기만을바래요 ㅎㅎ똘똘맘님오늘도즐거운하루되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