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비침 없으면 괜찮을거 같긴한데 마음 불안하시면 병원 다녀오시는게 마음 편하실거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입덧이 사라지기도 할까요?
화요일까지 입덧이 넘 심해서 밥도 절 못먹었는데 이상하게 수요일부터 지금까지 토는 물론이고 속도 괜찮아졌어요 입덧이 일시적으로 사라진걸까요? 입덧이 없어진건 좋은데 걱정이 스물스물 올라오는게 의사선생님ㅇ 초기유산 증상은 산모가 잘 모르고 입덧이 갑자기 없어지는 경우가 있다고 했었어서요 ㅠㅠ 피비침은 없지만 생리할때처럼 아랫배가 간혹 싸르르 아파요 병원에 가봐야 하는걸까용? ㅠㅠ
댓글
3
13주 끝날 무렵부터 입덧 특히 울렁거림이 많이 나아지다가 14주 차부터는 냄새 맡는거 많이 나아지고 먹어도 토 하는 건 손에 꼽을 정도, 토 하고 먹으면 또 잘 들어가더라구요. 현재 15주 차인데 2일은 컨디션 좋아서 잘 먹다가 2일은 또 컨디션 안 좋고 먹고 싶은게 없어 못 먹으니 기력이 딸리고 그러네요 ㅠㅠ 제발 시간이 빨리 지나서 빨리 태어날 날이 오기를 손꼽아 기다려봅니다 힘드네요.. 흑
하루이틀정도는 입덧이 갑자기 사라지기도 했어요. 그러다가 입덧약안먹었더니 바로 토했어요ㅜ ㅜ 13주에 아랫배는 가끔 아팠던거 같은데 피비침은 없어서 계속 휴식했어요. 피 비치는거 아님 괜찮을거예용~~~ 그리고 저도 아랫배 아프고 걱정많이했는데, 14주부터 배꼽아래 볼록해지는게 커졌어요ㅎㅎㅎㅎㅎ첨엔 왼쪽만 볼록했는데, 지금은 전체적으로 볼록해졌어요. 아기집 커지려고 아랫배아픈거일수도 있어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