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4주 들어가서 엽산 그만먹고 철분으로 갈아탔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언제까지 먹는거에요?
13주됏는데 엽산은 언제까지 먹는건가요?
댓글
13
어지러우면철분제 미리먹으래서 12주차부터 철분제도 먹고있어용철분제먹으니 두통도 어지러움도 괜찮네요ㅜㅜ
출산 후까지 먹는거라고 알고있는데....아닌가요?

출산후카지는 안먹어봣어요~~ 지금 다 떨어졌고 16주부터 철분제복용하려구요!
15주까지 먹고 16주부터는 철분제요~

있는엽산다먹어서 철분제갈아타도 되냐 댓글달앗는데요~
의사쌤은 있는거만 다먹고 그만먹어도 된댔어요ㅎㅎ 저는 16주까지 먹을거 남았어요ㅎ

있는거 다먹어서... 철분제로 갈아타도 되는건가요?

12주에 병원다녀왔는데 12주차부터먹음좋대요! 입덧때매힘들면 16주차부터먹으라네요

입덧은 힘든게없는데 어지러워서ㅠㅠ

저는 철분제 16주부터 먹으래서 안먹고있어용ㅎ 변비올게 두려워서 ㅠㅠ

변비는..지금도 있는거라ㅠㅠ 16주부터 철분제먹어야 겠네요..

ㅠㅠ 아침 공복에 골드키위랑 요구르트 드셔보세용.. 효과있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