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손은 안붓는데 다리가 퉁퉁 이네요 ㅜㅜ 압박스타킹도 작아졌어요 ㅠ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되자마자 다리붓기가 시작됐어요!!
엊그제도 회사언니들이 배가 글케 나왔는데 다리는 하나도 안부었네?! 라는 얘길 들었는데 원래 잘 안붓는 편이긴 하거든요. 근데 갑자기!! 20주가 되고 이틀지났나?? 다리의 붓기 때매 잠에 들기가 쉽지않네요 ㅠㅠ 임산부 압박스타킹 벌써 쓰시는 분 계신가요?? 붓기는 남의 일이라 생각하고 관심도 없었는데 허벅지부터 종아리까지 땡땡 부었어요 흑흑 ㅠㅠ
댓글
16
ㅠㅠ저두 손,발 팅팅 너무 속상해요... 흑
19주4일차인데 곧 20주 되가서 그릉가 발이 네모네져서 넘 웃겨요🥲🥲ㅋㅋㅋ 손도 네모 발도네모 저는 16주부터는 가끔 썼는데 그땐 부은것도 아니였더라구요.. ㄷ ㄷ
저는 오늘 20주차에 접어들었는데 15두부터 압박스타킹 신고 자는데 그래도 중간에 가끔 다리에 쥐나서 깨요ㅠㅠ

ㅠㅠ 자다가 쥐나는건 좀 무섭던데 ㅠㅠ 더 붓기전에 압박스타킹을 신어줘야겠네요 ㅠㅠ
저는17주인데ㅡ벌써ㅡ손발부어요ㅠㅠ 다리가ㅡ진짜ㅡ땡땡한게ㅠ 자다가ㅡ쥐도나고ㅡ 벌써이래도ㅡ되는건지ㅠㅠ😭😭

맞아요 ㅠㅠ 쥐도 나더라구요 ㅠㅠ 쥐나는건 무서워서 느낌이 오면 맛사지를 많이 하고 자야겠어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