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되자마자 다리붓기가 시작됐어요!!

엊그제도 회사언니들이 배가 글케 나왔는데 다리는 하나도 안부었네?! 라는 얘길 들었는데 원래 잘 안붓는 편이긴 하거든요. 근데 갑자기!! 20주가 되고 이틀지났나?? 다리의 붓기 때매 잠에 들기가 쉽지않네요 ㅠㅠ 임산부 압박스타킹 벌써 쓰시는 분 계신가요?? 붓기는 남의 일이라 생각하고 관심도 없었는데 허벅지부터 종아리까지 땡땡 부었어요 흑흑 ㅠㅠ

댓글

16

  1. 전 손은 안붓는데 다리가 퉁퉁 이네요 ㅜㅜ 압박스타킹도 작아졌어요 ㅠㅜ

  2. ㅠㅠ저두 손,발 팅팅 너무 속상해요... 흑

  3. 19주4일차인데 곧 20주 되가서 그릉가 발이 네모네져서 넘 웃겨요🥲🥲ㅋㅋㅋ 손도 네모 발도네모 저는 16주부터는 가끔 썼는데 그땐 부은것도 아니였더라구요.. ㄷ ㄷ

  4. 저는 오늘 20주차에 접어들었는데 15두부터 압박스타킹 신고 자는데 그래도 중간에 가끔 다리에 쥐나서 깨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 자다가 쥐나는건 좀 무섭던데 ㅠㅠ 더 붓기전에 압박스타킹을 신어줘야겠네요 ㅠㅠ

  5. 저는17주인데ㅡ벌써ㅡ손발부어요ㅠㅠ 다리가ㅡ진짜ㅡ땡땡한게ㅠ 자다가ㅡ쥐도나고ㅡ 벌써이래도ㅡ되는건지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 쥐도 나더라구요 ㅠㅠ 쥐나는건 무서워서 느낌이 오면 맛사지를 많이 하고 자야겠어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